본문 바로가기
일상

범계역 롤러스케이트장 고고랜드

by 보배곰 2019. 1. 15.

범계역 근처에 있는 롤러스케이트장 고고랜드에 갔다왔습니다! 

롤러스케이트 타고 싶었는데 범계역 근처에서는 실내 롤러스케이트장은 고고랜드가 거의 유일한 것 같더라구요 ㅠㅠ 

실외는 안양 체육공원 롤러스케이트장이 있습니다! 


제가 19년 1월 5일에 갔었는데 그날이 오픈일이더라구요! 

그래서 시설도 깨끗하고 사람도 없고, 좋았습니다~ 

요금은 2시간 기준으로 입장료+롤러스케이트+보호장비대여가 초등학생까지는 9천원, 대인은 1만원 입니다. 

개인 롤러를 가지고 오시면 2천원 할인되네요! 

개인 롤러를 가지고 있는 분들도 몇 분 있으시더라구요! 잘 타시던데 부러워요 ㅠㅠ 


롤러를 타지 않고 입장하시는 분들도 기본요금 3천원정도 있네요~ 


보호대는 팔꿈치보호대, 무릎보호대, 손목보호대, 헬멧 이렇게 있는거 같아요! 

롤러스케이트 처음 타보는거라... 처음 탈떄는 보호대, 헬멧 다끼고 탔네요. 

근데 타다 보면 너무 덥고 답답해서 하나씩 벗게 된다는... ㅎㅎ 



진열해놓은거 너무 이쁜거 같아요 ㅠㅠㅠ 

색깔별로 진열하고, 조명까지 되어있어서 진짜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사이즈는 10단위로 있는 것 같아요~ 

평소에 신발 240정도 신는데, 꽉 조이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벗은 신발은 본인이 가져간 롤러 자리에 놓으면 됩니다~ 



저는 흰색 롤러로 신었습니다.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내부는 중앙에 롤러를 탈 수 있는 곳, 키즈존, 요기를 해결할 수 있는 곳, 사물함, 슬라임 만들 수 있는곳, 롤러진열대, 사물함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롤러를 탈 수 있는 곳 경계가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앉아서 다른 사람들이 타는 걸 보는 것도 재밌더라구요! 


조그만하게 키즈존도 있습니다. 
애기들이 더 잘 타는 것 같지만요 ㅎㅎㅎ 





롤러장 트랙 들어갈때, 턱이 없어서 슝~ 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편해요! 


트랙 중간에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어서 달리다가 잠깐 쉬기 좋습니다. 



롤러 바퀴에서 빛이 나요! 이뻐요 ㅎㅎㅎ 

개인 롤러 있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애기들 타는 거 보는데.. 
막 뒤로 타고 다리 교차하면서 돌고 .. 이러는 거 보면 정말 신기합니다 ! 
다들 잘 타서 부러워요 ㅠㅠ 
그리고 생각보다 진짜 힘들어요 ! 
나중에는 땀이 줄줄 ㅎㅎㅎ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새로 지어서 그런지 화장실도 깨끗하고, 롤러장 내부에 있어서 가기도 편합니다! 

가는길에 봉이 있어서 잡고 갈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와이파이도 제공하고 주차도 가능합니다. 주차는 평일 2시간 무료, 주말 3시간 무료로 적혀있네요~ 



간단히 요기를 해결할 수 있는 작은 매점도 있습니다. 앞에 책상도 많아서 먹기 편할 것 같습니다! 



테이블에 충전용 케이블도 갖춰져 있습니다! 

핸드폰 충전시 분실위험이 있으니 조심하셔요! 



롤러장을 여기만 가봐서 비교하긴 어렵지만... 

처음에 2시간 너무 짧은 거 아냐? 했는데 나중엔 땀이 줄줄 나고 다리가 후들거리더라구요 ㅎㅎㅎ 

2시간정도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 저희는 중간에 뭐 안먹고 계속 타기만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타다보니 느낀건데, 롤러장 트랙이 조금 작은것 같습니다! 처음엔 커보였는데 말이죠. 실력이 나아지면서 점점 빨리 달려서 그런것 같기도.. 


암튼 깨끗하고, 실내고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540282156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1번길 16 지하2층 삼희월드프라자

 031-383-3134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터디카페 비교  (2) 2022.01.15
[후기] 갤럭시 노트8 키보드케이스  (0) 2018.10.23
꿈의마을(Township)  (0) 2018.10.16
건물주가 간다  (0) 2018.08.28
같이가치 10주년 같이상!  (0) 2018.01.29

댓글